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가 약했을 때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4. 15:08

    내가 약했을 때
    누군가 대놓고 무시해도 어찌할 바를 모르고 괴로워할 뿐이었다. 묵묵히 무시한다는 것은 이루 말할 수 없었다. 어떻게 살았을까 더 이상 나약하지 않게 되면서 나는 누구도 나를 무시하지 못하게 하는 사람이 되었다. 이제 내가 나를 지킬 수 있고, 나를 지킬 수 있고, 함부로 말하고 행동하는 사람들을 대할 수 있으니 인생이 즐겁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